안전한사설 토토사이트

걍 램파드 선임 자체가 안전한사설 토토사이트 너무 성급했던것같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폴리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전한사설 토토사이트 첫시즌은 나름 좋았는데 영입을 해주니까 왜 더 못해졌을까...

투헬이라는 좋은매물이 있었음.. 지금 안가져오면 언제가져오겠노.. 빨리 제대로 된 감독만나서 장기플랜 가져가는선택지가 맞다고 봄.

안전한사설 토토사이트


한번의 이적시장으로 문제 해결하려면 브페처럼 복권이 터져야하는데 그게 특별한거 아닌가

좀... 한시즌 통으로 기다려줄 수는 없는건가 이때까지 감독 갈아치울때는 그냥 답답하기만 했는데 이번은 좀 서운하네... 팀레전드에 경험없는 램파드 믿고 감독 자리 앉혔으면 좀 진득하니 지켜보지 존나 맨날 냄비근성같이 감독 존나 갈아치워


문제점은 원래 있었다니깐?

근데 결과로 증명했으니, 그걸로 비판하긴 어렵지 그당시에도 실점이 많네 뭐가 어쨋네 등등 비판적인 시각은 있었지만, 그걸 가지고도 4위로 증명했는데 그 당시에 뭐라고 할거냐? ㅋㅋㅋ


다음시즌에 수비불안만 해결하면 좋은성적 거두겠다라는게 전반적인 주류 의견이였는데 그럼 다음시즌 수비보강된 모습을 기대하지. 그때부터 램파드 경질해야 한다고 하냐? ㅋㅋㅋ


경기결과로 문제점을 덮어와는데, 이번시즌 결과가 안좋으니 문제점이 부각되었따니깐?

이게 왜 위선자임? 그걸 해결하려면 본인이 다시 결과로 증명하면 다시 수그러 들 논란들인데? ㅋㅋㅋ


개선의 여지가 없었따고 하는게 왜 이해가 안가냐? 그건 니가 경기를 제대로 안봤거나 심도있게 생각을 안해보니깐 이해가 안되는거지.


그리고 니가 생각하기에 문제점이 병신 3선이면 그 3선 문제를 해결하는게 감독문제지?

이적시장을 안보낸것도 아니지? 썰에 의하면 보드진은 라이스 안된다고 했는데 라이스를 고집하면서 보강 했니 안했니 하는거 자체가 자질이 의심되지? 어떤 감독도 자기가 원하는 모든 선수를 살수도 없고, 그래서 차선책이 있고, 플랜b가 있는거임. 그런 상황대처 능력부터가 이미 부족하다는거지?


단순 니가 거론하는 문제만 보더라도 감독 역량에 대한 문제가 있음.

그런데 이제와서 응 스쿼드에서 문제를 해결해 줄 선수 없어 선수 문제임. 이럴거임? ㅋㅋㅋ

그 스쿼드에서 최상의 전력을 구사하는게 감독의 임무지 ㅋㅋㅋ


안되는 전술을 박박 우겨가면서 선수가 안되요. 이건 변명이지 ㅋㅋㅋ

근데도 램재앙을 기다려준 시간이 짧았다고 함?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